신데렐라 (2015)

Cinderella 
7.3
감독
케네스 브래너
출연
릴리 제임스, 리처드 매든, 케이트 블란쳇, 헬레나 본햄 카터, 홀리데이 그레인저
정보
로맨스/멜로 | 미국 | 113 분 | 2015-03-19



이번에 파리까지 가는 여행은 12시간 장기 비행기였어요 ㅠ 

그래서 가는동안 영화를 네편인가 봤나... 그럴거에요 ㅎㅎ


몇편은 보다 졸다, 보다졸다 하고 

또 어떤건 갑자기 므흣 *-_-* 한 장면이나와서 

다른 승객들이 오해할까봐 급히 정지시키기도 하고 ㅎㅎ 그랫었네요 


이번 비행에서 가장 처음 본 영화가 신데렐라 였습니다 :-) 


우리가 아는 신데렐라 이야기를 그대로 만들되, 

몇가지 새로운 이야기가 영화에 추가되었어요 :-)


예를 들자면, 

계모의 괴롭힘에 못이겨 말을타고 멀리 나가는 신데렐라와 왕자가 숲에서 만남을 가진다던지, 

 

계모랑 총리대신(?) 이 뭔가 작당을 한다던지 .. 


그래서 예쁜 화면을 보는 재미 + 아름다운 신데렐라를 보는 재미와 더불어,

새롭게 추가된 혹은 변형된 이야기가 무엇인지 생각하면서 보시면 더욱 재미있는 신데렐라 가 될거에요 :-) 



항상 신데렐라를 보면서 느끼는거지만..


신데렐라가 두 언니를 보면서 

"언니들은 참 아름다웠지만, 마음씨는 그렇지 않았어요"

라고 이야기 하는데..


언니들이 안예쁘다는거!!!!!

신데렐라보다 안에쁘다는거!!!!!!! 



출처 : 신데렐라 스틸컷 



신데렐라 니가 더 이뻐!!! 천배 만배!!!!! 




그리고.. 유리구두는 내 머릿속 보다 안이쁘다는거 ㅠ 



출처 : 포스터 



힝.. 이쁘긴 이쁘다만 

내가 생각한건 진짜 유리처럼 투명한 그런 구두인데..



그래도 재미있게 잘 봤네요 :-) 


마음속에 품어두었던 신데렐라를 다시 만나고 싶으신분들은, 

신데렐라 추천합니당 :-)

+ Recent posts